인등공양약사여래 근본도량, 민족의 영산 팔공총림 동화사

인등공양
인등(引燈) 공양은 부처님 전에 24시간 등불을 밝히는 공양으로, 잠시도 쉬지 않고 부처님께 공양을 올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365일 꺼지지 않는 인등을 밝힘으로써 항상 부처님의 가호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팔공총림 동화사
약사여래대불
인등공양
대자비로 중생의 아픔과 고통을 치유해주시는 약사여래 부처님께 진실한 마음으로 나와 사랑하는 이들의 소원과 희망을 담아 365일 인등을 밝혀 항상 부처님 가피가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약사여래 부처님은 명호만 들어도 모든 병이 치유되고, 무명이 타파되며, 번뇌가 없어지는 까닭에 한 손으로는 마군(魔軍)과 병마(病魔)를 물리치고, 다른 한 손으로는 약을 가지고 병환을 치유하는 것을 가장 큰 원력으로 삼고 계십니다. 약사여래 부처님께 진실한 마음으로 나와 가족의 소원과 희망을 담아 인등을 밝혀 큰 인연가피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CMS 접수로 매월 편리하게 납부가 가능합니다.

접수문의
동화사 접수처 : 053)980-7900

상단으로
하단으로


승시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_tmp/session) in Unknown on line 0